운동 대회하면머릿속에 떠오르는 종목들이 있는 것 같아요? 축구, 야구, 농구 등 수많은 종목들이 대회 종목들이저의 경우에는 나는 올림픽과 월드컵이 우선적으로 먼저 떠오르네요. 한국 특히나 네개의 해마다 열리게되는 올림픽때 다양한 사람들이 열광하죠 올림픽에서 항상한국 국가 대표 선수 전체 전체 훌륭한 성적을 나타내길 응원하는 바입니다.!
우리 국가 처음의 올림픽 이벤트 대회 참가 출전 어디인지요?
1948년 런던 도시 여름 시즌 올림픽 대회였습니다. 그 시절 한국은 광복 이후 최초로 참석한 글로벌 대회였어요. 이 때 금메달1개,, 은메달 one개, 동메달 two개를 획득하면서 전체 위치 24등을 등록했어요. 그리고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행사에서는 9위를 획득했습니다.
한국의 사람 처음의 메이저 리그의 선수는 누구인가요?
박찬호 선수 선수였습니다. 투수 박찬호 선수는 1994년도 엘에이 다저스에 가입했고 메이저 리그 통산 124승을 획득하며 아시아의 투수 최다승 성적들을 갖고 있어요. 이후엔 퇴역 후한화 이글스 감독의 위치를 책임지고있답니다.
우리의 나라 처음의 금메달 획득자는 누구인지요??
한국 스포츠 역사에서 처음 금맥은 역도입니다. 36년도 1936년 베를린 올림픽 해외스포츠중계 그 때 김성집 선수가 한국의 대표팀 중에서 가장 처음으로 최고의 메달을목에 두었습니다. 이후 48년 런던에서 열린 올림픽 기간에 손기정 선수가 마라톤에서 금색 메달을 얻으면서 두 번째로 금메달 획득을 계속해왔습니다.
전체 여름 올림픽 최다 메달 획득자는 누구라고 할까요??
여름시즌 올림픽 합계 최다 메달 획득자는 사격 분야의 진종오 선수입니다. 총합 six의 금메달과 4의 two위 메달 그리고 하나의 세 번째 메달을 획득해가면서 전반적으로 10개의 메달을 얻었습니다. 다음은 양궁 경기의 김수녕 선수가 아홉 개의 메달을 획득하면서 동일한 two번째를 얻었고 레슬링 분야의 심권호 선수가8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5등을 세웠습니다.
통산 동계시즌 올림픽 최다 메달 수상자는 누구인가요?
동계 올림픽에서 쇼트트랙 분야의 전이경 선수가 일곱의 메달을 획득하면서 독보적 첫 번째 위치를 달달리고|유지하고|지키고|보존하고|진행하고} 있고, 스피드 스케이팅에서의 이상화 선수가 여섯의 메달을 획득하면서 두 번째 위치를 보존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피겨스케이팅 분야에서의 김연아 선수가 five개의 메달을 얻어내며 동아시아의 여자 피겨스케이팅 사상 처음으로 모든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이루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간단히 다양한 유형의 궁금한 점들을 조사해보았는데요 다음 번에는 좀 더 심도있는 주제로 돌아오도록 할 것입니다!